A/S 신청절차

FAQ


FAQ

A/S 신청절차

최고관리자 0 688

1. 제품의 이상유무확인
  :사용자설명서,홈페이지,퀵가이드(A/S전확인사항),고객센타를 통해 확인합니다.
2. A/S신청하기
  1) 직접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방법
    :A/S 센터에 방문하시면 전문 A/S담당 기사의 신속한 처리와 서비스를 받을수 있습니다.
  2) 택배를 이용하는 경우
    :A/S를 보낸 제품외관에 장착하신 보호필름이나 스티커등은 수리를 위하여 제거할수 있습니다.
     이 경우 별도로 이를 복구하거나 다시 장착해드리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    :운송중 파손이 될수 있으므로 포장을 안전하게 해주시기 바랍니다.
    :고장증상및 불편사항을 메모하여 동봉하여 제품과 같이 발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    :품질보증기한내 무상수리인 경우 택배요금은 제조사가 부담을 합니다.
    :품질서비스 비용이 발생된 경우 고객님께 미리 연락을 드려 안내한후 서비스가 진행이 됩니다.
27 

0 Comments

CS Center


070-4014-2340
월-금 : 9:00 ~ 18:00
토/일/공휴일 휴무
런치타임 : 12:00 ~ 13:00